내 동영상 -연극 영화 관련 -

이게 진정한 악질 -연극계 미투라기 보다는 빚투

leeyurin 2018. 11. 30. 13:27

 

 

 

 

 

 

 

 

여태껏 33 년 인생 살아오면서

호적에 빨간 줄 없었고

열심히 떳떳하게 살아왔습니다

이것을 계기로 전과자가 되더라도

이겨 낼 껍니다

명예훼손 고소 고발,벌금 ,감옥 그 어떠한 각오도 되어 있습니다

미투 라는게 왜 姓 관련 만 미투 입니까?

 

남자들은 여자들의 거짓말에 속아 미투 의 희생자가 되고

거짓말 한 여자들은 가짜 연기 눈물 흘리면서 떵떵 거리며 사는데

 

제가 폭로하는게 성관련이 아니라서 미투가 되지 않고

저만 오히려 허정 대표 신상 공개 했다고

고소 ,고발 당할 수도 있다고 조심하라고 말하는 허정 대표의 측근이

겁을 주는 거 같네요

 

전 제가 떳떳하고 열심히 뼈 빠지게 일해주고도 진짜 돈 못 받은 피해자 임으로

이런게 미투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건 미투 라기 보다 빚투가 될 수도 있겠네요 )

허정 대표는 천벌 받을 것입니다

 

 

 

 

 

 

 

 

 

나는 주연 배우 속에 끼워 넣는 별책 부록 같은 것이였음

 

내 이름으로 기사 내고 홍보하고

 

돈은 안 주는...

 

나도 똑같이 다른 여배우랑 기사 나갔는데...

 

조연이니 개 무시 당하네...

 

18...

옘병 오살할

 

 

 

 

이런 악질 대표는 꺼졌으면...

 

악질 이라는 영화를 제작년에 촬영하고

작년에 악질 극단 대표를 만났음

악질인 줄 모르고 연극 함

 

이런 쌩 양아치 인줄 알았으면

연극 안했을 것임

 

신기함...

가수는 노래따라 가고

배우는 제목 따라 가는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