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방송 관련--팟캐스트

그 분 먹튀 -일방적인 차단... -part 1

leeyurin 2018. 6. 21. 20:10






한때는 애착을 갖고 방송을 했었고 최선을 다했는데 이제는 필요 없으니 나가라는 거 같네요

제가 쓴 글은 차단 시키고...


진행자 분과 달느 여자 게스트 분들은 오빠 동생 하면서 이미 친했던 사이 였었고 저는 서로 존댓말 하면서

어색한 사이 였습니다

다 같은 사단들 끼리 저를 나쁜 사람 만들고 저만 미친 뇬 만드네요

카페에서 일방적으로 강퇴 당해서 제 소수의 팬 분들 하고 추억도 날라 갔습니다


제가 다른 팟 캐스트 여러 곳 출연했지만 이런 푸대접은 처음 입니다


제 누드 사진, 도촬사진 문제 되어서 저를 강퇴 하셨다고 말씀 하시지만

누드 사진,영상  그 부분은 제가 팟 캐스트 순위 50위권 내에 진입하면 사진, 영상 보내드린다고 했고

사진 ,동영상으로 판매하여 금전적인 수익 얻으려 한 거 없습니다

감사, 고마움의 표시로 무료 로 청취자 분들께 드린다고 했었던 것입니다

개인소장용으로 보시라고 한 것이고

누드 사진은 카페 운영에 문제가 될 수 있다고 하셔서 제 돈 먹튀한 운영자 분한테 여쭤보니

주요 부분은 가리고 올리겠다고 하니까 운영자 분꼐서 괜찮을 꺼라고 하셨습니다

제가 팟캐스트 50위권 순위 내에 진입하면 제  누드 사진 보낸다고 하니까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말씀하신

청취자 분도 계셨는데 그러는 그 분은 태어나서 19금 영상 한번도 안 보시고

깨끗하게 사셨는지??

야한 거 들으러 19 금 팟캐스트 방송 청취 하는 거 아니신가요??

누드, 야한 거 거부감 느끼시면 정치 팟 캐스트, 일반 팟캐스트 들으시지 왜 성인 팟캐스트 들으시면서
제가 누드 영상 운영진 한테 보냈다고 하니까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그러시는지...


그 쪽 팟 캐스트 몇몇 사람들 저한테 인격 논하는데 다른 팟 캐스트에서는 이런 적 없었습니다
저랑 몇년 동안 알고 지낸 팟 캐스트 진행자 분도 계시구요


사진 도촬 그 부분 때문에 강퇴 당했는데 누드사진 부분은 예전에 미리 예고라고 헀는데 도촬 그 부분은
갑자기 훅... 강퇴 시켰네요


저를 내쫒고 (한달 이용 정지 라던지 했음 돈 돌려달라고 까지는 안했을 것입니다)

단지 10만원이라는 돈이 아까워서가 아닙니다

여자 게스트 분들 운영진 서로 서로 친하고 오빠 동생 하는 사이였고
저는 낯설은 사람이니까 자신들 마음에 안들면 내쫒고...

왕따 당하는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