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 도움 주실 분

일자리 도움 주실 분-단기 알바

leeyurin 2018. 6. 22. 02:08

경제적 도움이나 일자리 마련해 주실 분


저는 성인연극을 하다가 이것저것 다른 일 알아보면서 하다가

경제적으로 지치네요


경제적 도움이나 일자리 마련해 주실 분 있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성인 연극을 한다는 이유만으로 사람들이 외면하고

면접에서 계속 떨어졌습니다


전 제 과거에 있어서 잘못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성인 연극을 했다는 거 자체가 나쁘게 생각하지도 않고 영화에서 노출을 한 여배우도

레드카펫을 밟고 성공하는데

성인 연극이라는 이유로 무시당하고 안 좋게 보는 현실이 우울하네요 ㅠㅠ

성인 연극을 선택한 거 후회없고 저는 장르, 배역 안 가리고 했었는데 이것저것 하다보니

성인 연극으로 이슈가 되었고 저는 성인 연극 이 아니더라도 다른 장르에서 코믹,멜로 다양하게 해보고 싶었지만

일반 쪽에서는 기회가 없었습니다

 


저는 열심히 일했을 뿐인데 결과는 실업자 신세네요


연기에 미련은 많이 남아있지만 잠시 제 마음속 생각을 내려두고 현실을 깨닫고

잠시 다른 길을 잠시 가려고 합니다

아예 포기한 건 아니고 잠깐 STOP 하는 것 입니다


연기쪽이 아니라도 좋으니 지금은 경제적인 형편이 어려워 범죄적인 거 아니면

왠만하면 하려고 합니다

(절도, 마약, 사기 ,살인 ,

도박 기타 등등 이런 것만 아니면요 )

 


남자라면 공사판 노동 일 이라도 했을 것 입니다

주말에는 사진 쪽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평일에 할 수 있는 일 로서

제가 할 만한 일이 있으면 일자리 소개 시켜 주신다면

나중에 월급 받게 되면 소개비는 작지만 감사의 표시로서 10만원 드리겠습니다


제가 일할 만한 곳이나(거주지는 서울이라 그리 멀지 않은 곳이면 좋겠습니다
서울 끝자락 이라 경기도 일산 쪽과 가깝습니다)

단기 알바 라도 좋고
경제적으로 도움 주실 분, 일자리 소개 시켜 주실 분 연락주세요~